클릭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신규가입한 회원분께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웰컴쿠폰 4장이 발급됩니다.
사업자가 아닌 일반 개인은 개인회원으로 가입합니다. 미트프렌즈에는 일반개인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저렴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면하단의 "마이 > 회원가입 > 개인회원"을 통해 회원가입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간편가입, SNS 쉬운 가입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합니다. SNS 가입은 사용하시는 네이버/카카오톡/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하여 가입하는 방식으로 별도로 아이디/비밀번호를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디 / 비밀번호 / 이름 / 핸드폰번호 / 이메일을 입력하고 약관동의 후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안드로이드는 "설치", 아이폰은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신규가입한 회원분께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웰컴쿠폰 4장이 발급됩니다.
3.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체크카드
무통장입금은 고객님이 입금할 계좌번호를 발급받아 직접 입금하는 방식입니다.
결제창에서 무통장입금 선택 후 은행을 선택하면 입금할 계좌번호와 입금액을 안내 드립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주문완료 후 3시간 이내에 안내된 계좌로 입금을 완료하여야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되어 상품의 출고가 진행됩니다. 3시간을 초과하면 주문한 상품은 자동으로 주문취소되어 다시 주문하여야 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한 경우 입금을 완료한 시간이 최종 주문이 완료된 시간입니다. 새벽1시 이전에 입금하면 다음날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새벽1시를 넘어 입금하면 익일 받게 됩니다.
카드로 결제하려면 결제창에서 신용/체크카드를 선택합니다.
카드결제는 결제와 동시에 즉시 주문이 완료됩니다.
간편결제는 미리 등록해 놓은 본인의 은행계좌를 통해 비밀번호 6자리만으로 빠르게 계좌이체를 할 수 있는 결제방식 입니다.
인터넷뱅킹도 번거롭다. 한번만 등록하면 카드보다 편하게 결제완료!
간편결제 등록방법마이 > 간편결제 등록/관리 > 계좌 등록하기 계좌정보 입력 > ARS 인증 > 결제 비밀번호 등록 > 등록완료
간편결제 사용방법결제창에서 "간편결제" 선택 이체할 계좌 선택 : 여러 은행 계좌를 등록해 놓을 수 있습니다. 등록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결제완료
간편결제 등록하기 > (바로가기 버튼)
4. 계근차액 환불
정육상품의 특성상 박스마다 조금씩 무게차이가 있습니다.
계근이란 주문하신 상품의 무게를 출고 시점에 최종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등록된 상품은 가장 무거운 박스를 기준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주문 시 결제하신 금액과 최종 계근 된 상품금액에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차액은 출고 시점에 구매자님이 등록해 놓은 환불계좌로 자동 현금 입금됩니다. (상황에 따라 출고 후 2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계좌 등록하기 > (바로가기 버튼)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부분취소를 통해 반영됩니다. (부분취소 기간은 상품 출고 시 계근 후 2~3일 소요됩니다.)
5. 신선배송방법 및 배송가능지역조회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미트프렌즈에서 주문하신 모든 상품은 신선물류(냉장&냉동차량)를 통해 배송됩니다.
신선물류 배송의 특성상 배송 중 위치 조회가 불가하므로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당일 기사님의 번호가 제공됩니다. (배송당일 오후 3시 전으로 배송 기사님 연락처가 업데이트 됩니다.)
현재 배송가능지역은 수도권(서울/경기/인천)을 포함한 지방 전 지역입니다. (지방의 경우 일부 지역은 신선배송이불가합니다.) 배송가능 지역 확인하기
오늘 주문하고 내일 받아보세요. (새벽1시 이전 결제완료) 평일 새벽1시 이전 결제 > 다음날 도착 주말 주문 : 일요일 새벽 1시 이전결제 > 월요일 도착
6. 배송지 관리
최대 2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 배송지관리 > 배송지등록" 에서 등록합니다.
배송지명 / 받는사람 / 주소 / 전화번호 입력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등록한 주소지는 언제든지 배송지 관리에서 수정 및 삭제 가능합니다.
자주 이용하는 배송지를 기본배송지로 설정하면 편리합니다.
7. 교환, 환불
교환/환불은 꼭 미트프렌즈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고객센터 1644-3305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 주말,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접수없이 임의로 반송하시면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박스를 훼손하시면 교환/환불이 불가하니 반드시 박스채로 보존해 주셔야 합니다.
교환/환불 접수전에 미리 필요한 사진을 준비해 주세요. 상품사진 / 박스사진 / 박스라벨(수입육 영문) / 배송라벨
고객센터 접수 시 안내 받은 전화번호로 증빙사진을 보내주세요.
교환/환불은 접수 완료 후 상세내역 확인절차를 걸쳐 처리여부가 결정됩니다. (최종 완료까지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품질 불량이나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환불 시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으나, 그 외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선상품의 특성상 반송은 반드시 냉장&냉동차량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신선상품의 특성상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는 교환/환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구매자의 과실로 상품가치가 감소하거나 손상된 경우 (진공해제 등) 상품 수령 후 보관/취급 부주의로 제품이 변질 또는 손상된 경우 (상품을 수령하시면 꼭 냉장 또는 냉동보관 하셔야 합니다.) 구매자의 사용/박스분실 등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하거나 손상된 경우 시간의 경과로 판매자가 재 판매 시 손실이 발생할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하면 어떠한 사유로도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품의 하자가 아닌 구매자의 단순 변심이나 주문 실수로 환불을 원할 경우 주소오류/연락두절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된 경우 실제 상품과 PC 및 휴대폰 화면의 색상/이미지 차이 또는 개인적 취향/기호로 교환/환불을 원할 경우 “교환/환불불가” 고지가 되어있는 할인상품을 구매한 경우